빙글빙글 돌아가는 리하의 하루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에서 돌아가는 일상기록

일상이 놀고 먹기

조약돌에 구워먹는 이색 닭갈비 '삼삼조약돌숯불닭갈비' 본점 후기 / 영업시간 / 주차

하리쨩 2023. 4. 16. 16:59
728x90
반응형
SMALL

경기 가평군 청평면 여울길 52

 

매일 09 : 00 ~ 21 : 00  라스트 오더  20 : 00

 

 

가평 캠핑장으로 떠나는 날 

도착한 후 무엇을 먹을까 하다

 

가평 = 닭갈비

가평은 닭갈비가 유명하니 맛집 검색 고고

 

그중 사로잡은 한 곳!

'삼삼조약돌 숯불닭갈비' 방문 후기 포스팅 시작~

 

 

 

'삼삼조약돌 숯불닭갈비' 도착!

 

간판이 생각보다 허름해서 놀랐어요

오래된 맛집이라는 증거겠죠?

 

닭갈비 집 바로 앞에도 주자창이 있지만

맞은편에 공용주차장이 넓게 쫘악 있어요

 

닭갈비 집 앞에 주차 자리 없으면

여기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입구 들어가면 보이는 야장(?)

 

문 열고 들어가면 좌석이 많아요

이른 시간 방문해서 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사진 찍었어요 ㅎㅎ

 

 

어린이 특소스 닭갈비는 맵지 않게 나오는 거겠죠?

 

다른 블로그 찾아봤을 땐 한 종류만 있었는데

가족단위도 방문하다 보니 어린이를 위해 맵지 않은 메뉴도 생겼나 봐요

 

저는 조약돌 숯불 닭갈비 2인과

도토리 막국수 주문 완료!

 

 

 

 

닭갈비 나오기 전 맛있게 구워 먹는 법 정독

 

1. 돌과 고기가 달라붙지 않도록 자주 뒤집어 줄 것

2. 고기 속이 하얗게 되면 익었으니 매운 소스에 찍어 먹으면 굿

3. 닭갈비에 막국수 싸서 먹으면 더욱 맛있음!

 

 

 

기다리던 닭갈비 입장~~

 

비주얼 무엇,,? 도라방스,,

 

 

닭갈비와 함께 등장한 밑반찬

 

백김치가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떡도 올려서 같이 구워요

 

조약돌이 코팅되어 있어서 들러붙지 않는다 했는데

자주 뒤집지 않아서 그런가,,

자꾸 들러 붙드라구요

 

 

그래도 맛있게 익었으니 한입 냠

매운 소스 찍어서 먹어요!

 

말이 매운 소스지 달달한 양념소스였어요 ㅎㅎ

 

 

주문하신 도토리 막국수 나왔습니다~

 

닭갈비에 막국수는 기본이지 해서 시켰는데

이도저도 아닌 맛,,

 

닭갈비는 맛있었지만 막국수는 그냥 그랬어요

 

 

 

나가는 길에 마주한 야옹이 ㅎㅎ

 

가게 야장(?)에 햇살 받으며 누워있드라구용

 

전 2마리의 집사라 반가웠지만

사장님은 훠이훠이 하고 계셨던,,,ㅎ

 

 

 

가평 놀러 왔을 때 방문해 보기 좋은 곳이었어요!

이색 닭갈비 맛보고 좋은 여행하시길ㅎㅎ

 

잘 먹고 갑니다~~

 

 

 

 

 

 

 

 

 

 

내돈 내산 + 내텅장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