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돌아가는 리하의 하루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에서 돌아가는 일상기록

일상이 놀고 먹기

김포 고촌 맛집 '찬우물 정육식당' 갈비탕 후기 / 주차 / 영업시간

하리쨩 2023. 4. 20. 13:28
728x90
반응형
SMALL

 
경기 김포시 고촌읍 은행영사정로 91
 
매일 11 : 00  ~  22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6 : 30 
매달 1번째, 3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김포 고촌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찬우물한우정육식당'
 
저녁식사로 방문했어요!
 

 
지하철 역에서 거리가 있는 편이라
차량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1층은 주차장으로 사용하고 있고
2층에 가게가 있어요
 
뒤편으로 주차공간이 있으니 참고!
 

정육식당답게 정육점도 따로 있어요!
 
고기 진열이 아주 예쁘게 되어있음,,
눈 돌아간다 돌아가~
 

 

이 많은 고기메뉴들이 있는데 애써 흐린 눈,,,
 
식사하러 왔으니
갈비탕 + 제육볶음 2인 주문 ㅎㅎ
 
제육볶음은 2인부터 주문이 가능해요
 

 
고기 주문하시는 분들이랑 반찬이 살짝 달라요
 
이 집은 낙지젓갈이 별미입니다,,
 

 
메인메뉴 나오기 전 낙지젓갈 있으면
밥 한공기 뚝딱이예요 ㅎㅎ
 

 

바쁜 식당인 만큼
찬우물정육식당도 셀프바 이용이에요!
 
쌈도 나와있으니 무한리필 가능~~
 

제육볶음 2인 20,000원

제육볶음 등장!
 
고기도 큼직하고 양파랑 대파랑 같이 볶아져서
양념도 맛있어요 ㅎㅎ
 
남자의 메뉴,, 제육
여자분들도 대부분 좋아하죠 ㅎㅎ
 

 
제육볶음 주문하면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
 
두부도 큼직하게 들어있고
양파랑 애호박 바지락 등 
들어갈 거 다 들어간 된장찌개 ㅎㅎ
 

제육은 쌈이죠!
 
밥에 고기 올리고
마늘 쌈장 찍어서 한입 냠
 
또 먹고싶다 하아,,
 

갈비탕 14,000원

이 집 방문한 이유,,
 
갈비탕에 갈비가 엄청 실하게 들어있어요!
 
갈비탕 먹으러 다녀본 가게 중 1등임
아직까지 여기보다 갈비 실하게 들어간
가게는 찾지 못함,,,ㅋㅋ
 

 
뼈에 붙어있는 살 아직 다 발라내지 못했는데도
고기가 아주 넉넉해요
 
인삼(?)도 들어있어서 너무 시원함,,
고기 양 인정, 국물 인정
 

 

 
고촌 유명 맛집답게 
연예인 사인들도 벽면에 부착됨,,
일부만 찍은거에요 ㅎㅎ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내돈 내산 + 내텅장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