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돌아가는 리하의 하루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에서 돌아가는 일상기록

일상이 놀고 먹기

낙지 한마리가 통으로 들어있는 '미가차이나' 부천점 후기 / 영업시간 / 주차

하리쨩 2023. 4. 6. 15:00
728x90
반응형
SMALL

경기 부천시 길주로463번길 69 1층
 
매일  09 : 30 ~ 21 : 00
 
 
점심에 뭐먹지 고민하다
오랜만에 짬뽕이 땡겨서 동네 맛집 검색!
 
그러다 남찡구가 저번부터 가보고 싶다 했던
'미가차이나' 방문 후기
시작 합니다아~~~
 
 

 

'미가차이나' 도착!
 
간판도 큼직하게 적혀있어서
멀리서봐도 미가차이나 딱 보였어요
 
매장 앞에 테라스 공간도 있었는데
흡연장으로 쓰는 듯 해요
 

매장 앞 현수막에 50대 가능하다 적혀있었는데
여기에 다 들어가진 않을 거 같고,,
따로 주차장이 더 있나 싶었던,,
 
주차선이 없어서 그냥 일자로 쭈르륵 대면
50대가 가능한 건가,,🤨
 
암튼 주차장도 꽤 넓은 편이에요!
 
 

 
점심 시간대라 그런지
사람들로 꽉 차 있었어요
 
웨이팅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동네 중국집 맛집 인증,,
 
안쪽에 룸도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회식이나, 가족모임 즐기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미가차이나' 메뉴판

 
제가 다녀본 중국집 중에
쟁반짜장 1인분만 하는 곳은 없었는데
여기는 쟁반짜장 1인분도 가능해요!
 
낙지짬뽕도 유명하다해서 
쟁반짜장, 낙지짬뽕, 샤오롱바오 주문 완료 ㅎㅎ
 

쟁반짜장 9,000원

 
먼저 나온 남찡구가 시킨 쟁반짜장
 
갑오징어도 들어있고, 양파도 아삭하니 맛있었어요
왜 1인분씩이라도 파는지 알 거 같아요
 
진짜 제가 먹어본 쟁짜 중에 1위,,
 
진짜 맛있어요,,,
 
 

낙지짬뽕 14,000원

 
갑오징어짬뽕이랑 고민하다 
낙지짬뽕으로 주문했어요!
 
낙지 한 마리가 통으로 올라가 있어요
고놈,, 통통하니 맛나겠구먼,,
 

 
저는 짬뽕면이 얇은 걸 선호하는데
딱 제가 좋아하는 두께의 짬뽕면이었어요!
 
국물도 깔끔하니 속이 쏴악 풀리는 기분,,
 

샤오롱바오 7,000원

 
메인메뉴 먹는 사이 나온 샤오롱바오
 
샤오롱바오는 처음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어요ㅠㅠ
 
다른 곳에서 안 먹어봐서 원래 이 맛인지 모르겠지만
향 센 음식이 제 입에는 안 맞나 봐요,,

 

 
주방 바로 앞에 커피자판기랑
복숭아아이스티, 망고맛 음료 비치되어 있어요
 
식사 후에 한잔씩 즐겨 주면 좋죠 ㅎㅎ
이런 배려 너무 좋아요!!
 
 
 
 
 
저는 짜장이랑 짬뽕 중에 선택하라 하면
무조건 짬뽕 파인데
 
'미가차이나' 방문하면
쟁반짜장 먹을 거 같아요,,!
 
짬뽕도 맛있었는데 
쟁반짜장이 진짜 원탑,, 이였음
 
잘 먹고 갑니다~~~

 
 
 
 
 
 
 
 
 
 
내돈 내산 + 내텅장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