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돌아가는 리하의 하루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에서 돌아가는 일상기록

일상이 놀고 먹기

냉면의 계절이 다가올 때 '손가면옥' 본점 방문후기 / 영업시간

하리쨩 2023. 4. 9. 16:14
728x90
반응형
SMALL

 

경기 부천시 신흥로 313

 

매일 11: 00 ~ 22 : 00

 

 

 

슬슬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

냉면의 계절이 돌아왔다는 말씀!

 

돼지갈비에 냉면 먹으면서 여름 준비하기

부천 약대동에 위치한 '손가면옥' 본점

방문 후기 포스팅 시작합니다아~~

 

 

 

갈비에 냉면 먹고 싶어서 맛집 찾아보던 중

발견한 '손가면옥' 

 

함흥냉면을 판매하는 곳!

 

 

가게 앞으로 주차장이 쫘~악 있어요

50대 정도는 가뿐히 들어가겠어요 ㅎㅎ

 

 

입구 기준으로

좌측은 고기류를 냉면과 드실 분들

우측은 냉면만 즐기실 분들

입장하면 돼요

 

저는 갈비에 냉면 먹으러 왔으니

좌측에 별실로 들어가 봅시다!!

 

 

 

 

냉면, 갈비뿐만 아니라 장어도 판매하고 있어요

장어는 다음 기회에 먹기로 하고

갈비 + 냉면 주문!!

 

기본 냉면은 양이 많을 거 같아서 후식 냉면으로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반찬류

갈비에 양파절임은 무조건 필수죠 ㅎㅎ

 

백김치도 상큼하니 맛있었고

해파리냉채도 겨자소스랑 잘 어울려서 굿굿

 

 

추가로 필요한 반찬들은 셀프예요

 

기본으로 필요한 마늘, 쌈장, 고추, 상추 등은 

셀프코너에 있었고

상추무침이나 해파리냉채 등 반찬류들은

따로 달라고 해야 하나 봐요

 

돼지왕갈비 2인분 17,000원 x 2   34,000원

메인 두두등장!!!

냉면이랑 같이 먹어야 하니 얼른 숯불에 익혀요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는 중~~!

 

고기 익는 시간은 너무 천천히 흘러요,,

빨리 내 입 속으로 넣고 싶은데ㅠㅠ

 

후식냉면 5,000원

물냉 or 비냉 고민하다

사이좋게 하나씩 주문했어요

 

식초 + 겨자 듬뿍 넣어서 고기랑 먹을 준비!

 

 

냉면에 갈비 얹어서 한입에 호로록

한입 먹으면 여름 나기 준비완료ㅎㅎ

 

 

왕갈비의 포인트는

마지막에 뼈 뜯는 맛이죠!

 

이 뼈까지 뜯어먹어야 갈비 먹었다 할 수 있습니당ㅎㅎ

 

입출구 앞에 커피 자판기랑

나뚜루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아이스크림 땡기는 분들은 하나씩 get 하시면 좋을 듯 ㅎㅎ

 

 

사실 육쌈냉면 처럼

살얼음 빠아아악~ 있는 냉면이 땡겨서 방문한 건데

살얼음이 하나도 없어서 실망했어요,,

 

냉면도 넘 심심해서 저랑은 안 맞았던 걸로,,

그래도 동네 맛집인 이유가 있겠죠?

 

암튼 잘 먹고 갑니다~~!

 

 

 

 

 

 

 

 

 

 

 

내돈 내산 + 내텅장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