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돌아가는 리하의 하루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에서 돌아가는 일상기록

일상이 놀고 먹기

소맥 한잔 뚝딱 술은 안주빨 '양꼬레양꼬치 전문점' 후기 / 영업시간 / 주차

하리쨩 2023. 4. 4. 16:37
728x90
반응형
SMALL

 

경기 부천시 삼작로 265 1층

 

매일  14 : 00 ~ 02 : 00

매달 1,3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

 

 

 

안녕하세요 :)

 

돼지고기, 소고기뿐만 아니라

양고기까지 너무 좋아하는,, 제가

(이래서 돼지인가 싶은,,)

 

동네 양꼬치 맛집

'양꼬레양꼬치' 포스팅 시작합니다!

 

 

 

평일 저녁 방문한 '양꼬레 양꼬치'

 

내부에 좌석은 12테이블 정도? 가능한 것 같아요

단체 환영이라 적혀있네요

 

 

주차공간은 건물옆에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도보로 이용할 거라 따로 주차장을 안 찾아봐서

네이버 거리뷰로 캡처 했어요 ㅎㅎ

 

건물 다 같이 쓰는 공용 주차장이겠죠?

10대 정도는 가능해 보여요!

 

 

양꼬레양꼬치 메뉴판

 

메뉴판이 꽉꽉 차 있어요

종류가 엄청 많음!!

 

양꼬치 먹으러 왔으니 양꼬치 시켜야쥬

 

1인분씩 주문할까 하다가

세트메뉴에 꿔바로우도 같이 나온다 해서 세트메뉴로 주문 땅땅땅

 

세트메뉴 43,000원

 

세트메뉴에는

생양꼬치 5개, 카레꼬치 5개, 양념꼬치 5개, 마라꼬치 5개가 나와요

 

제가 마라를 못 먹어서 생양꼬치로 변경했어요

 

마라 향이 저한텐 세게 느껴져서 잘 못 먹겠더라고요ㅠㅠ

 

 

꼬치 종류별로 올려요

빙글빙글 돌아가는 거 보는 중

 

이 시간이 제일 늦게 흘러가는 느낌이랄까,,

빨리 익었으면,,,

 

 

기다리는 동안 소스 준비해 봅시다

 

양꼬레양꼬치는 소스통을 가져다주셔요

입맛에 맞게 소스 준비 하세요!

 

대부분 방문했던 양꼬치집은 알아서 가져다주셔서

쯔란을 더 요청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렇게 통으로 가져다주시니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당ㅎㅎ

아주 좋아요!!

 

세트메뉴 포함 꿔바로우

 

꼬치 익는 동안 나온 꿔바로우!

 

세트 메뉴라서 적게 나올 줄 알았는데

단품 시킨 거 마냥 양이 많아요 

 

 

크기도 커서 가위로 싹둑!

 

꿔바로우는 소스가 다 하죠,,

새콤달콤하니 겉바속촉에 아주 맛있었어요

 

 

꿔바로우 먹는 사이에 다 익은 양꼬치

순서대로 생양꼬치, 양념꼬치, 카레꼬치 에요!

 

카레꼬치가 별미더라구요

카레향이 솔솔 나서 맛있었어요

 

계란볶음밥 7,000원

 

온면이랑 고민하다 시킨 계란볶음밥!

고슬고슬하니 맛있어요

집에서 하면 이런 맛 절대 안나던데,,

 

양꼬치랑 같이 먹으면 배 채우기 완!

 

 

양꼬치랑 볶음밥 호로록하는 중에

서비스로 주신 숙주나물볶음(?)

 

서비스로 나온 건데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매운 고추도 같이 볶아져서 매콤했어요

숙주도 아삭하니 술안주로 호로록 먹었네요

 

서비스 감사합니다 ㅎㅎ

잘 먹었습니다아~

 

 

 

 

 

 

 

 

 

 

 

 

 

내돈 내산 + 내텅장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