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돌아가는 리하의 하루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에서 돌아가는 일상기록

일상이 놀고 먹기

캠핑 데크 꽉 차서 예약 안될 때 가기 딱 좋은 부천 '와이드그릴' 후기 / 영업시간 / 주차 / 흡연구역

하리쨩 2023. 4. 2. 16:45
728x90
반응형
SMALL

 

 

 

경기 부천시 소사로 549 와일드그릴

 

매일 12 : 00 ~ 22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6 : 00

 

 

 

캠핑 한번 다녀온 이후 

푹~~ 빠져 버린 캠핑 분위기,,

 

생일맞이하여 남찡구 부모님과 함께 방문했어요

 

데크, 텐트 없이도 캠핑장 느낌 물씬 나는 

'와이드그릴' 부천점 포스팅 시작합니다아!

 

 

 

퇴근 후 모여서 도착한 '와이드그릴'

 

캠핑 러버인 남찡구 어머님의 단골가게예요

지인 분들 모임이나, 회식을 여기 오셔서 분위기를 즐기신다고 해요

 

캠핑을 가고 싶지만 출근이라 가지 못할 때!

캠핑을 한 번도 안 해봤지만 캠핑 분위기를 원할 때!

남자, 여자와 소개팅을 할 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ㅎㅎ

 

 

 

주차장은 20대 이상 댈 수 있을 정도로 넓었어요

 

대신 평일이라 그나마 적은 편이었는데

주말에는 항상 꽉 차 있다고,,

 

저~~ 안쪽으로 천막 쳐져 있는 모든 곳이 테이블이에요

자리는 원하는 곳으로 골라잡아유

 

'와이드 그릴'은 캠핑의 간접체험을 위해

모든 것을 '셀프서비스'로 운영하고 있어요

 

대신 고기, 식사, 숯은 가져다주십니다!

 

음식이 준비되는 동안 셀프바에서 필요한 반찬, 야채, 집기류를 준비해 봅시다

 

 

 

 

 

셀프바에는 고기랑 같이 먹을 음식들과

식기류, 물티슈, 그릇 등 있어요

 

식판에 담아서 가지고 가면 됩니다!

부추무침 좋아하니까 많이 많이 ㅎㅎㅎ

 

 

물과 술도 셀프입니다!

 

소주, 맥주는 기본이쥬 이곳은 막걸리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소토닉 만들어 먹을 수 있게 토닉워터도 있구요

 

버킷에 얼음 가득 넣어 시원하게 먹을 수 있게

제빙기도 큰 사이즈로 준비되어 있어요

 

술은 시~원해야 쭉쭉 들어가니 버킷에 담아봅시다

 

 

 

주류 주문 시 테이블 번호가 적혀있는 책자를 

카운터에 보여주시고 가져가시면 됩니당

 

고기나, 조리음식 주문 시에는

문자로 주문하시면 돼요!

 

 

테이블 번호와 함께 음식 주문 완료옹

 

쌰장님~~ 맛있게 부탁드려용

 

 

드디어 나온 고기와, 모둠버섯!!

 

고기 때깔 봐라~~ 기가 맥히네,,

 

 

다들 아시죠?

저 양송이버섯에 물 고이면 그렇게 맛있는 거ㅠㅠ

 

갈비살 너무 맛있게 익었으니 내 입으로,,

저만 먹어서 죄송해요ㅜ

 

갈비살은 있었는데? 없어요. (단호)

아뇨 그냥 없어요,,

입 속에서 녹아버렸거든여..

 

 

1차로 소고기 달렸으니

2차로 돼지고기 먹어줘야쥬

 

삼겹살도 아주 맛있게 익는 중이에요~~

 

얘는 왜 돼지인데 영롱해..?

나도 같은 돼지인데,, 나는 왜,,?

 

쌈에 삼겹살 올리고 버섯 올리고 쌈장에 마늘 싸악 해서 먹으면

얼마나~ 마쉿게요ㅠㅠ?

 

 

 

귀여운 냥냥이도 고기 달라고 

자꾸 방문하네요 ㅎㅎ

 

귀여워서 고기 투척 해드림ㅋㅋㅋ

 

어찌나 잘 먹고 잘 살았는지

통통하니 다른 길냥이들이랑 다르게

털도 깨끗하네요 ㅎㅎㅎ

 

여기서 관리해 주시는 건가,,

 

 

 

추가로 시킨 냄비밥이랑 라면!

 

캠핑에 묘미는 또 라면이죠,,

라면 빠지면 섭섭행!!!!

 

냄비밥은 옛날 도시락 양은냄비 버전이에요

분홍햄, 멸치, 김가루, 반숙후라이 까지 완벽한 맛,,

그냥 흔들지만 않을 뿐이지 옛날 도시락 맛ㅎㅎ

 

라면은 파송송 넣어서 시원해요 ㅎ

라면까지 먹으면 그냥 지금 먹은 술 완벽 해장!

 

 

 

흡연 구역도 따로 있어서 

고기 먹으면서 냄새도 따로 안 나서 좋았어요!


야외 고깃집에 흡연구역 따로 없으면

고기 먹으면서 담배도 같이 먹잖아요,,

여기는 오로지 고기에 집중할 수 있음 ㅎㅎ

 

넓어서 뛰어노는 아이들도 있더라구용

어른들은 고기와 술에 집중할 수 있죠 ㅋㅋㅋ

 

 

 

남찡구 부모님 덕분에 너무 행복한 생일 맞이했어용

 

잘 먹었습니당~~♡







 




내돈 내산 + 내텅장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