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돌아가는 리하의 하루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에서 돌아가는 일상기록

일상이 놀고 먹기

신중동 먹자골목에서 여기 모르면 간첩 '60년 전통 신촌황소곱창' 중동직영점 후기 / 영업시간

하리쨩 2023. 3. 26. 15:16
728x90
반응형
SMALL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 291번길 46 1층 101, 102, 114호
 
월 - 금  15 : 00 ~ 01 : 00
토 - 일  14 : 00 ~ 01 : 0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소곱창!
오랜만에 땡겨서 방문한 '60년 전통신촌한우곱창' 중동점 포스팅 시작합니다아
 

 
60년 전통 신촌한우곱창 도착하자마자 사진 찰칵
저녁 6시 30분인데 벌써 사람들이 꽉 차 있었어요,,
 
신중동 먹자골목은 야장으로 쭉 늘어져 있는데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가게 밖에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우리도 오늘은 야장에 앉아보자구~
 

60년전통신촌한우곱창 메뉴판

 

신촌한우곱창 메뉴판이에요
여기는 벌집(벌양)도 판매하는 곳이에요
이게 또 씹는 맛도 있고 별미거든요
좋아하는 분들은 찾아서 먹는다구요! (저처럼 ㅎㅎ)
 
생모듬 2인분 주쎄용~~

 
곱창 기다리면서 둘러보고 있는데
맛있게 먹는 법 꿀팁은 또 알아둬야죠!
 
곱창과 야채는 절대 섞지 말 것
불도 절대 끄지 말 것
마법가루를 뿌려 달라고 할 것
 

 
메인 나오기 전 밑반찬 먼저 나왔어요
소곱창 집에서 대부분 나오는 간이랑 천엽도 나오고
콩나물국, 소스 뿌린 야채, 오이, 당근 등 같이 나와요
 

별거 없어 보이지만 이게 또 술안주죠
콩나물국이 칼칼해서 너무 좋았어요! (소주 안주죠,,)
 

 

메인 나오기 전 간이랑 천엽에 소맥 한잔~
간은 안 먹어서 패스 ㅠ 
천엽은 씹는 맛이 좋아요! 오도독오도독
 

생모듬 49,000원

 

드디어 기다리던 메인메뉴 모듬이 나왔어요!
모듬에는 곱창+대창+막창+양깃머리+벌집양+염통
이렇게 골고루 나옵니당
뜨거운 무쇠판에 다 익혀져서 나오니까
바로 먹기만 하면 됩니다용!
 
 

염통은 질겨지기 전에 먹어야 해요
많이 익히면 질겨서 못 먹음 ㅠㅠ
 
고소한 대창과 곱창도 먹어주고
별미인 벌양도 냠냠 
말랑하면서도 딱딱한 벌양! 식감이 너무 좋아요!
참기름장 찍어먹으면 더 고소해요 ㅎㅎ

 

볶음밥으로 마무으리~~~
 
예전에 어떤 글에서 봤었는데
한국인은 마무리로 모든 음식에 볶음밥을 해 먹는다고 ㅋㅋㅋㅋㅋ
삼겹살, 곱창, 샤브샤브, 감자탕 등 
대부분의 음식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특히 곱창 기름에 밥 볶아 먹으면
여기가 바로 천국 ㅎㅎ 
 

 
오늘도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당 
 
 
 
 
 
 
 
 
 
 
 
 
내돈 내산 + 내텅장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