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돌아가는 리하의 하루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에서 돌아가는 일상기록

일상이 놀고 먹기

보약 한그릇 먹고가세요~ 양천구 설렁탕 맛집 '푸주옥' 후기 / 영업시간 / 주차

하리쨩 2023. 6. 4. 17:54
728x90
반응형
SMALL

서울특별시 양천구 남부순환로 663

 

일 - 목  06 : 00  ~  23 : 00

금 - 토  06 : 00  ~  24 : 00

 

 

 

안녕하세요 :)

 

갑자기  tmi 시전 하자면저는 국밥충입니다,,,

국물 맛집 찾아다니는 거 아주 좋아함,,

 

설렁탕 맛집으로 유명한

'푸주옥' 신정점 방문 후기 포스팅할게요!

 

 

 

'푸주옥' 도착!

 

가게가 엄청 커요! 주차장도 아주 잘되어 있어요

 

1층, 2층 모두 푸주옥 주차장이에요

 

 

들어가자마자 많은 좌석 보고 놀람,,

식사시간 아닌데도 사람이 많아요

 

큰 솥에 끓이고 있는 설렁탕!

어떠한 첨가물을 넣어 농탁하게 만든 것이면

10억을 배상한다고해요

 

그만큼 설렁탕 만드는 데에 진심이라는 것 ㅎㅎ

 

'푸주옥' 메뉴판

 

설렁탕집 왔으면 설렁탕 먹어줘야죠

설렁탕이 이제 13,000원이나 하는 시대가 왔네요,,

 

 

설렁탕집은 김치가 맛있어야 해요

김치 너무 내 스타일 ㅎㅎ

 

 

무조건 파 많이!!!

듬뿍듬뿍 넣어주자구~

 

소면도 들어있어요

리필 가능하다고 해요!

은근 많이 들어있어서 리필은 따로 안 했어요

 

고기도 아주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설렁탕에 밥 말아야죠!

 

한입 먹고 김치 먹으면 여기가 극락임,,

 

 

'푸주옥' 만두 맛있다는 후기 많길래 시켰어요

기성만두인데 속이 꽉 차서 맛있어요!

 

 

잘 먹고 갑니다~~

 

 

 

 

 

 

 

 

 

 

 

 

내돈 내산 + 내텅장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