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돌아가는 리하의 하루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에서 돌아가는 일상기록

일상이 놀고 먹기

달짝지근한 오징어회랑 신선한 도다리회 맛집 '오정막회' 후기

하리쨩 2023. 5. 21. 16:11
728x90
반응형
SMALL

 

경기 부천시 오정동 172

 

 

안녕하세요 :)

 

오정동 횟집 알아보다가

시장 근처에 후기 좋은 횟집 있길래

바로 고고!!

 

 

시장 끝쪽에 위치한 '오정막회'

 

야장은 한 테이블 있는데

저녁 되니까 좀 쌀쌀해서 안에 앉았어요

 

날이 좀 더 풀리면 야장으로

재방문해야겠어요 ㅎㅎ

 

수족관도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서 보기 좋았어요

 

 

'오정막회' 메뉴판

 

광어 우럭 고민하다가

도다리 大 + 오징어회 (2마리) 주문 완료!

 

 

밑반찬으로 나온 가리비탕!

 

배추 들어가서 시~원하고 맑아서

소주랑 호로록하기 딱 좋음

 

가리비탕과 같이 나온 밑반찬이에요

 

전 번데기를 진짜 좋아해요,,,

따듯해서 더 좋았어요ㅠ 엄청 고소함

 

 

오징어회 먼저 나왔어요

 

아시죠? 오징어회 시키면 다리 꿈틀거리는 거,,

산낙지랑은 다른 묘미 ㅎ

 

오징어회가 이렇게 달콤했나,,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이어서 나온 도다리회!

 

봄도다리가 맛이 죽여주죠,,

이제 곧 들어갈 때라 제철 지나기 전에 먹어주기

 

개인적으로 회는 두툼하게 썰려있는 게 좋은데

너무 얇게 썰어져 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그래도 신선함은 최강이었음

 

 

서비스로 주신 도미초밥!

 

밥은 따듯하고 

도미는 신선하고 차가워서 너무 맛있었어요

 

보기에도 신선해 보이고

먹으면서 또 한 번 느낀 거지만

좋은 재료 사용하시는 게 틀림없음,,ㅎ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잘 먹고 갑니다~~

 

 

 

 

 

 

 

 

 

 

내돈 내산 + 내텅장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