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돌아가는 리하의 하루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에서 돌아가는 일상기록

일상이 놀고 먹기

두툼한 삼겹살에서 육즙이 쏟아지는 오정동 '엄돼지' 후기

하리쨩 2023. 5. 28. 20:47
728x90
반응형
SMALL

 

경기 부천시 상오정로 11 1층 엄돼지

 

월 - 일  08 : 00 ~ 24 : 00
2,4,5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네이버에 적혀있는 시간인데, 가게에 적혀있던 시간이랑 다른 것 같아요.

전화해 보시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제가 부천으로 이사 오고 난 후

집이랑 제일 가까운 고깃집 찾다가 알게 된 곳인데

 

맛있어서 계속해서 재방문하고 있는 

오정동에 위치한 '엄돼지'

후기 시작합니다~~!!

 

 

 

부천시노동복지회관 맞은편에 위치한 '엄돼지'

 

겨울에 이사 와서 몰랐는데

야장이 있더라구요 흐흐

앞으로 더 자주 올 것 같은 느낌,,

 

방문한 날에는 야장에 자리가 없어서 가게 안으로 입장!

 


'엄돼지' 메뉴판!

 

삼겹살, 목등심, 갈비살 판매하는 곳인데

삼겹살이 진짜 죽여줍니다,,

 

저는 무조건 삼겹살!

흐름 끊기면 안 되니까 3명이서 4인분 주문 ㅎㅎ

 

 

가게 내부 벽면에 재밌는 글들이 많아요 ㅋㅋ

보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피식하고 웃고 있음,,

 

 

밑반찬 먼저 세팅!

 

된장찌개랑 육전도 가져다주셨는데 사진이 없네요,,

 

육전은 추가 시 현금 100만원이래요 ㅋㅋㅋㅋ

절대 안 된다는 거겠죠ㅋㅋㅋ

 

 

 

길쭉하게 나온 삼겹살 4인분

고기 두툼한 거 보이시나요,,?

 

반으로 잘라서 굽기 편하게 세팅해 주십니다!

 

 

아 여기는 사장님이 다 구워주셔요 :)

먹기만 하면 돼서 너무 편함 ㅎㅎ

 

다른곳이랑 다른 가위로 뚝딱 잘라주십니당

 

 

와,, 두툼한 삼겹살,, 익은거봐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

 

 

삼겹살은 소금 아닙니꽈,,

 

소금에 찍어먹고

반찬으로 나온 대파김치에도 먹고

쌈도 싸 먹고 나면 

고기 싸악 사라짐,,

 

물론 내 입속으로 껄껄

 

 

라면이랑 고민하다 누룽지로 선택!

 

역시 내 선택은 틀리지 않지,,

구수하고 맛있어요!

 

 

부천에서 두툼하고 육즙 쏟아지는 삼겹살 먹고 싶을 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다음엔 야장에 앉으러 또 방문할게용!

 

 

 

 

 

 

 

 

 

 

 

 

내돈 내산 + 내텅장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