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돌아가는 리하의 하루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에서 돌아가는 일상기록

일상이 놀고 먹기

연탄에 구워먹는 돼지 부속구이 맛집 '봉일천 장군집' 갈산역점 후기 / 영업시간 / 주차

하리쨩 2023. 5. 24. 17:42
728x90
반응형
SMALL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 292 진원빌딩 1층 103호

 

월 - 토  15 : 00 ~ 24 : 00 

매주 일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

 

볼일 보러 부평구 갔다가

남찡구 회사 근처 맛집 데려가준다고 해서

방문하게 된 '봉일천장군집' 갈산점

 

후기 시작합니다아~

 

 

 

돼지부속구이 전문점

'봉일천장군집'

 

 

회사원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

주말에는 사람 없을 줄,, 알았는데

다들 맛집 소문 듣고 오셨나 봐요

 

매장 안에 10 테이블 정도 있는 것 같고

가게 뒤쪽으로는 야장이 있어요

 

3자리 있는데 운 좋게 한자리 get!

 

'봉일천장군집' 메뉴판!

 

저희는 뒷고기 모듬으로 주문했어요

(덜미살, 뽈살, 갈매기살, 콧등살)

 

모든 메뉴 반/반 선택 가능하고 추가(250g)도 가능해요

 

 

 

음식 나오기 전에 매장 탐색해요

 

맛있게 먹는 방법과 뒷고기의 유래 읽어요 ㅎㅎ

어느 음식점을 가든 맛있게 먹는 방법 있으면 꼭 보는 편!

 

 

밑반찬은 간단합니다!

반합에 파절이도 나와요

 

특히 저 콩나물국이 해장으로 싸악,,,

 

 

뒷고기 모듬 나왔어요!

 

달달한 양념에 재워져서 나옵니당

바로 연탄불 위로 고고

 

크으~~~~

 

연탄불 위에서 기가맥히게 익어가는 중,,

 

사실 덜미살 말고는

다른 고기 부위는 잘 못 알아봐요,,,ㅋㅋ

 

 

남찡구가 맛나게 구워준 고기 ㅎㅎ

 

매번 무엇을 먹든 먼저 먹으라고

앞으로 가져다주는 거 행복행 >,<

 

 

요건 덜미살!!

 

원래 덜미살 좋아했는데

양념되어 있는 덜미살은 더 맛있네요,,

단짠단짠 죽여줍니다

 

 

신라면 시켰어요!

 

역시 근본라면,,

파송송 계란탁

 

집에서는 절대 이 맛 안나쥬~?

 

 

계란찜 시키고 화장실 다녀왔더니,,

계란찜 한쪽이 찌그러졌네,,

 

 

남찡구 회사 근처라 조만간 또 방문할 듯해요

 

데리러 갈게 내쏴랑 !

고기 사줘 ! ㅎㅎ

 

 

 

*주차*

 

갈산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 있어요

최초 30분 600원
15분 초과시마다 300원씩입니다!

1시간 주차해도 1,200원이란 말씀 ㅎㅎ

 

 

 

 

 

 

 

 

내돈 내산 + 내텅장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