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돌아가는 리하의 하루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에서 돌아가는 일상기록

일상이 놀고 먹기

함박스테이크 체인 맛집 '경성함바그' 김포현대아울렛점 방문후기 / 영업시간 / 데이트장소추천

하리쨩 2023. 4. 23. 16:13
728x90
반응형
SMALL

경기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97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타워존 E동 4층 856호

 

매일 11 : 00 ~ 20 : 00

라스트 오더 19 : 00

 

 

 

안녕하세요 :)

 

매일 비슷한 메뉴만 먹다가 

새로운 음식 먹고싶어서

회사 근처 김포현대아울렛 방문했어요

 

출근 날 저녁식사로 스테이크 먹기엔 시간도 없고

돈도 아깝고,,

 

고기는 썰고 싶으니 함박스테이크로 결정 ㅎㅎ

 

 

 

'경성함바그'는 김포현대아울렛 타워존 4층에 있어요

샤브샤브집이랑 두꺼비식당도 있지만

오늘은 고기 썰러 왔으니 입장!

 

 

매장에 샹들리에 있어서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좌석도 많고 창가 쪽에도 자리 있던데

블라인드 치고 풍경 보면서 먹으면

데이트 느낌 물씬~ 날 듯 ㅎㅎ

 

 

'경성함바그' 메뉴판!

 

저는 친구세트 + 토마토 함바그 피자 주문했어요

 

 

일회용 수저세트도 제공해주신다고 해요

아마 코로나 때문에 생겼겠죠?

 

사용 원하시는 분은 직원분에게 요청하면 됩니당

 

 

샐러드는 리필 가능하다고 해요

샐러드 위에 후레이크? 같은 게 올려져 있었는데

씹히는 맛이 좋더라고요

 

 

친구세트에 나오는 경성함바그!

 

함박 밑에 파스타면도 깔려 있었고

소시지랑 단호박도 같이 나와요

 

 

 

함바그 먼저 냠

두께도 두꺼운데 잘 익혀져서

속까지 부드러워요!!

 

소스도 맛있음 ㅎㅎ

 

소시지도 육즙 팡팡

 

친구세트 시키면 경성함바그 2개 + 소시지 2개 나와요

함바그도 즐기고 소시지도 먹고!

 

토마토함바그피자 14,400원

 

따로 추가로 주문한

토마토 함바그 피자!!

 

평소에 먹던 피자랑 느낌이 달랐던,,

피자에 올라가는 과일은 별로 안 좋아해서,, 탈락 ㅎ

그래도 방토 빼면 괜찮았어요!

 

 

맛있게 먹고 갑니다~~









내돈 내산 + 내텅장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