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돌아가는 리하의 하루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에서 돌아가는 일상기록

카페 투어

주말에 핫플 간 내 잘못 1시간 기다려도 가볼만한 '말똥도넛' 파주점 방문 후기 / 주차 / 영업시간

하리쨩 2023. 3. 20. 00:10
728x90
반응형
SMALL

 

경기 파주시 지목로 137 말똥도넛

 

매일 08 :30 ~ 22 : 00

 

 

매장 생겼을 때부터 정말 너무너무

방문해보고 싶었던 '말똥 도넛'

 

인스타그램으로 봤을 때 색감이 너무 예뻐서

꼭 한번 쯤 방문해 봐야겠다 생각했던 곳이에요!

다녀온 후기 남겨보겠습니당

 

 

말똥도넛 파주점

 

외관부터 정말 화려하죠ㅠㅠ

핑크핑크하면서 색 조화를 너무 잘했어요ㅠㅠ

보자마자 바로 달려 들어가고 싶었어요

 

 

말똥도넛 주차장

 

주차는 1층 카페 건물에 해도 되지만

주말에는 항상 사람이 넘치는 곳이기에

언덕 조금만 내려가면 주차장이 또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브릭루즈'라는 카페랑 주차장을 공유하고 있는 듯해요

 

 

방문하자마자 너무 놀랐어요,,

세상 모든 분들 여기 계시는 줄,,

 

2층도 자리가 없어서 결국 포장할 생각으로

줄 서서 기다리는 중,,,!

 

 

줄 서서 기다리는 김에 판매하고 있는 굿즈들 구경했어요

 

노트북 파우치가 너무 제 스타일이라 구매 충동을 느꼈지만

가격 보고 놀라서 바로 내려놨다는,,,

 

'말똥 도넛' 하면 이 그림을 많이 보셨을 거예요

여기서 사진 찍는 분들 엄청 많았어요 ㅎㅎ

 

저도 찍고 싶었는데

화장을 안 하고 와서 포기하고,,

 

다른 분들 잠깐 없던 몇 초 사이에 바로 찰칵ㅎ 

도넛 주문 기다리면서 구경한 케이크

여기 케이크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꽈,,

생일날 이런 케이크 선물 받으면 기분 좋을 듯,,,

 

케이크 원산지도 표기되어 있으니

구매하실 때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말똥도넛 메뉴판

 

도넛을 사러 왔으니 메뉴판 구경 해봐야죠~

진짜 예쁘고 맛있게 생긴 도넛들 천국,,

도넛에 파묻혀 죽고 싶다,,,

 

 

말똥 말레이즈가 원픽 이었지만

오늘은 재고가 없대요ㅜㅜ

 

왜 하필 오늘 없는 것인가요,, 사쟝님,,,

제발 제꺼는 남겨주실 수 없었던 것인가요ㅠㅠㅠㅠ

 

눈물을 머금고 다른 도넛 구매해 가야죠 흑흑

 

 말똥도넛 + 초코팩 + 알로하 + BEAN 절미 

(4,300원 + 3,500원 + 3,500원 + 4,700원)

구매 완!

 

말똥 젤라또 3,800원

도넛을 받고 계산대로 이동하는 길에 나온 젤라또

쉐이크 먹을 생각으로 젤라또는 구입하지 않았어요

다른 분들 구매하길래 봤는데

엄청 쫀득해 보이는 아이스크림처럼 보였어요

 

말똥 도넛 메뉴판

 

나 : 말똥 오리지널 밀크쉐이크 하나랑

말똥 인절미 바닐라 쉐이크 주세요!

 

직원 : 음료 30분 이상 걸리는데 괜찮으세요?

 

예,,,? 30분이요,,,?

 

도넛 한번 먹으러 왔다가 도넛 포장만 거의 1시간 기다렸는데

음료도 30분이나 걸린다 해서,,

그냥 도넛만 포장해서 나왔어요 ㅋㅋㅋ

 

 

 

결국 도넛 4개만 포장해서 나왔습니다ㅋㅋ

집 가서 먹어야징~~

그래도 왔다는 후기는 남겨야 했으니 인증샷 찰칵

 

 

도넛은 죄가 없어요,,

주말에 핫플 간 제가 잘못이죠,,

맛있겠다 흐흐흐

 

 

 

 

말똥 도넛은 안에 커스터드크림이 듬뿍 들어있어서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BEAN 절미 도넛은 인절미를 좋아하는 저에게 입에 딱 맞았구요 ㅎㅎ

초코랑 딸기는 흔히 사 먹을 수 있는 도넛 맛이었어요 

 

그래도 기다린 시간 아깝지 않게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밀크쉐이크 다음에는 먹을 수 있겠죠,,,?

꼭 다시 먹으러 올게,,, 그때까지 안녕,,

 

 

 

 

 

 

 

 

 

 

 

 

 

내돈 내산 + 내텅장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