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돌아가는 리하의 하루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에서 돌아가는 일상기록

카페 투어

북한강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골든트리' 가평 방문후기 / 영업시간 /

하리쨩 2023. 4. 13. 12:39
728x90
반응형
SMALL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326-124 1~3층
 
월 - 금  10 : 00 ~ 19 : 00
토 - 일  10 : 00 ~ 20 : 00
 
 
캠핑장 퇴실 후 집에 돌아오는 길에 들린
'골든트리' 
 
워낙 유명한 곳이라 무조건 방문해야지 생각했는데
기회가 돼서 방문했어요!
 
 

 

'골든트리'는 입구부터 웅장했어요
 
유명 건축가의 설계를 통해 만들어졌으며
입구 앞에 간판이 하나 있는데
사진 찍기 전 주문부터 해달라는 문구였어요!
 
 건물이 예뻐서 사진만 찍고 돌아가시는 분들이 많았나 봐요
 

 

 

입구 옆으로 보면 북한강이 쫘~~악 있어요
뷰 보는 맛에 오는 거죠
날씨까지 도와줬네요 
 

 

아메리카노 만원,,,? ㄷㄷ
 
입장료 개념이니 만원이면 저렴한 것 같기도 한데
아메리카노가 만원은 좀 비싼 것 같은 느낌이랄가,,
 

 

디저트도 다양해요
웬만한 카페 디저트 가격은 이 정도 하니까 
커피 값에 놀라고
디저트 값에 내려앉음 ㅎㅎ
 

 

핫플왔으면 시그니처 먹어줘야죠!
 
저는 골든크림라떼 
남찡구는 레몬에이드 ㅎ
 
크루아상 샌드위치랑 에그타르트도 주문했어요
 

 
골든크림라떼는 크림이 폭신했어요
달달+쫀득(크림) 느낌 ㅎㅎ
 
시그니처인 이유가 있죠,,
 

 
크루아상 샌드위치 비주얼,, 굿,,
 
맛은 에그드롭 샌드위치가
크루아상으로 만들어진 느낌이에요!
 
베이컨에 스크램블, 치즈 들어있고
달달한 소스도 뿌려져 있어요 ㅎㅎ
 

에그타르트도 크기가 생각보다 커요 
가운데에 들어있는 필링이 달달하고 부드러웠어요
 

 
커피 먹고 디저트까지 먹으니 배불러서
앉아서 물멍 좀 때리다 나왔어요 ㅎㅎ
 
물멍 때리고 있기 딱 좋은 날씨,,
 
 

 
포토스팟이 많은 곳인데 
바깥은 사람이 많아서 못 찍었어요ㅠㅠ
 
요기는 2층 올라가는 길에 있는 오로라(?) 거울
 
저도 살짝 사진 찍고 갑니다 ㅎㅎㅎ
 

 
 
 
 
 
 
 
 
내돈 내산 + 내텅장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