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돌아가는 리하의 하루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에서 돌아가는 일상기록

카페 투어

비주얼 보면 화장실 생각 날 것 같지만 맛은 기가 막히는 '분더커피바' 역곡본점 후기

하리쨩 2023. 3. 30. 17:42
728x90
반응형
SMALL

 

 

경기 부천시 부일로763번길 30 1층 분더커피바

 

일 - 수  11 : 00 ~ 22 : 00  라스트오더  21 : 30

월, 화 정기휴무

 

 

역곡역쪽에 위치한 

인정받은 실력의 바리스타님이 계시는 '분더커피바'

 

약속 시간이 남아 잠깐 방문했어요

(블로그도 쓸겸 겸사겸사 ㅎㅎ)

 

동네 근처에 힙한 카페 포스팅 시작합니다아

 

 

매장이 잘되서 옆 상가까지 확장 한건지

매장 안에는 벽이 쳐져 있던데

밖으로 나와보니 3개의 매장을 사용하고 있었어요

 

요즘 날씨도 좋아서 밖에도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저도 밖에 앉아서 광합성 좀 받을가 고민했는데

블로그 쓰려고 안에 앉았어유 ㅎㅎ

 

 

'분더커피바' 시그니처 메뉴인 분더카토!

아이스크림 라떼에요

호지차 맛 / 쑥 인절미 맛 

둘 중 선택 가능해요

 

분더커피도 유명해서 둘 중 고민하다가

시그니처 메뉴 먹어줘야죠!

 

 

 

'분더커피바' 디저트인 타쿠아즈

종류는 무려 10가지 있어요

 

매일 아침 신선하고 좋은 재료로 만들어 판매한다고 해요!

 

밥을 안먹고 와서 디저트라도 먹어야겠어유

 

직원분께 잘나가는거 여쭤봤더니

제주말차타쿠아즈랑 카야코코넛 추천 받았어요 ㅎㅎ

 

 

결제하고 나면 스탬프도 적립해주셔요

 

동네 근처라 또 방문할지 모르니

스탬프 적립 완료 ㅎㅎ!

 

 

분더가토 6,800원

매장 구경하다보니 나온 

시그니처 메뉴 '분더가토'

 

즐기는 법이 티슈에 적혀있어요

 

1. 아이스크림 먼저

2. 아이스크림을 즐긴 후 커피랑 섞어서 

 

비주얼만 보면 화장실이 생각날 것 같긴한데

실제로 보면 더 생각나요 ㅋㅋㅋ

 

 

아이스크림 먼저 즐겨요

 

호지차 맛으로 주문했는데

쌉싸름하니 홍차느낌의 향이 강하게 났어요

 

호지차가 무엇인고 해서 검색해봤더니

호지차는 녹차잎이나 줄기를 볶아서 만들어진 차

홍차는 녹차가 발효되는 과정에서 만들어진 차 라고 하네요

 

결국 그게그거네요 ㅋㅋㅋㅋ

 

 

타쿠아즈 3,800원씩

 

제주말차, 카야코코넛 타쿠아즈!

 

뭔가 마카롱 같으면서도

뻥뛰기의 바삭함 뺴고 만든 느낌이랄까,,

 

처음 먹어봤는데 신기한 식감이였어요

달지 않아서 딱 좋았어요 ㅎㅎ

 

 

 

들어올 땐 사람이 많아서

카페 즐기다 나가는 길에 매장 구경~

 

상패 받으신 것도 진열되어 있고

굿즈랑 커피 원두도 판매하고 있어요

 

힙한 카페답게 테이블링까지 있습니당

주말에는 아마 줄서서 들어가겠죠,,?

 

평일인데도 사람이 그렇게 많았는데,,

 

 

다음에 또 올게요~ 앗뇽!

 

 

 

 

 

 

 

 

 

 

 

 

내돈 내산 + 내텅장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