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돌아가는 리하의 하루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에서 돌아가는 일상기록

이것 저것 찐 후기

캠린이에서 캠퍼되기 '네스트캠핑&펜션' 가평 캠핑장 데크 이용후기 / 매너타임/ 캠핑장 구조 / 입&퇴실시간 / 반려동물 동반가능

하리쨩 2023. 4. 11. 17:55
728x90
반응형
SMALL

경기 가평군 북면 화악산로 943-50 네스트캠핑
 
 
 
안녕하세요 :)
 
캠핑에 빠져 캠린이가 캠핑용품 진탕사고 방문한
가평에 위치한 '네스트캠핑'
 
이틀 동안 비 와서 갈 수 있을까 했지만
운 좋게 가는날은 비가 그친다는 희소식!!
 
방문 후기 바로 시작해볼게용
 

출처 : 네스트캠핑장 인스타그램

'네스트캠핑장' 구조예요!

데크랑 파쇄석뿐만 아니라
펜션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요
 
 

출처 :홈페이지 https://cafe.naver.com/nestcamping23

 
 

'네스트캠핑장' 카페 가입하면 볼 수 있어요
매너타임 / 입&퇴실 시간 / 기준인원 / 반려동물 동반 등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필독!! 꼭 확인하세요!
 
 

 
저희가 이용한 데크 13번!
바로 뒤 쪽으로 계곡이 쫘~악 있어요
 
여름에 오면 진짜 엄청 좋겠다,,
계곡에서 물놀이하고 바로 고기 구워 먹고,,
 
 

 
캠핑용품 거의 다 샀는데
타프는 구매 전이라 어머님이 예전에 쓰시던 타프쉘 빌렸어요 ㅎㅎ
 
하필 이틀 동안 비 와서 바람이 엄청 불더라구요,,
(텐트 치는 와중에 비 옴,,,ㅋ 무너지고 설치하고 반복 엄청했음,,)
 
타프 줄마다 돌 받쳐 놓느라 고생한 우리,,
거의 맹구였다,,
 

 
 
 

 
캠퍼 되겠다고
한 달 전부터 이마트트레이더스, 고릴라캠핑
엄청 돌아다녔어요
 
타프쉘 안에 텐트까지 치고 
테이블 펴고 의자까지 치고 나니
제법 캠린이에서 캠퍼 된 느낌 ㅋㅋㅋㅋ
 
 

 

타프쉘에 텐트까지 다 설치해서 정리하고
네스트 캠핑장 구경해요
 
매점에 필요한 건 대부분 있어요!
음료 냉장고를 못 찍었네요
 
소주 사 왔는데 여기서 더 샀음,, 제발 멈춰,,
 
 

개수대

 
리모델링해서 그런지 엄청 깔끔했어요!
자리마다 주방세제랑 핸드워시까지 
구비되어 있어요
 
전자레인지 2대랑 옆에 탈수기까지 있어요
여름에 계곡 물놀이 후 이용하세요!
 

화장실 및 샤워실

 
화장실이랑 샤워실도 리모델링 한지 얼마 안돼서
엄청 깨끗해서 좋았어요
 

 

뒤 쪽에 위치한 분리수거장이랑 화로대 청소 하는 곳!
여기 보면서 진짜 깨끗하게 관리 잘해놓으셨구나,, 했음
 

개수대 옆 쪽에 위치한 방방!
 
가족 단위로 오시는 분들 중 
어린 자녀분들이 있다면 이용하면 좋을 거 같아요
 
술 먹고 그네 열심히 탔던 건 안 비밀,,ㅎㅎ
 

 
캠핑장 구경 후 낮잠 한숨 자고 나니
바비큐 해 먹을 시간이에요
 
꽃등심이랑, 목살, 소시지랑 버섯 준비 완료 ㅎㅎ
캠핑장에서 감자랑 고구마도 빠질 수 없죠!
 
맛있게 구워주쎄용
남찡구님 ♡

 

 
 
진짜 소고기는 사랑이쥬,,,
입에서 살살 녹아요,,,
하 또 먹고 싶다ㅠㅠㅠ
 
목살은 먹느라,, 사진을 못 남겼어요 ㅋㅋㅋ
빠르게 흡입했다는 증거
 
 

 
기암절벽에 불빛 쏴서 예쁘게 보이게 해 놓으셨더라구요
야경 보는 맛까지 있음..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캠핑장도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또 방문하고 싶은 '네스트캠핑장'
 
다음에 또 올게요~~!

 










내돈 내산 + 내텅장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