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돌아가는 리하의 하루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에서 돌아가는 일상기록

이것 저것 찐 후기

크록스는 지비츠 빨이죠! '동대문 부자재상가' 가서 '지비츠' 털어온 후기 / 주차 / 영업시간

하리쨩 2023. 3. 22. 17:58
728x90
반응형
SMALL

 

 

서울 종로구 종로 272 동대문종합시장 신관

 

동대문 액세서리 부자재상가   매일 09 : 30 ~ 19 : 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크록스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아~~


여름 오기 전 준비물 : 크록스 , 지비츠, 늘씬한 몸뚱이,,(?)

늘씬한 몸뚱이는 준비가 안되었으니
지비츠라도 준비해야죠 ㅋㅋㅋ

 

물론 겨울에도 잘 신고 다녔지만

이번 여름 크록스는 직접 만들어보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남찡구 가족분들께도 선물할 겸 지비츠 만들기 스따또~~

 

 

동대문 부자재상가를 가기 위해 도착한 동대문

금요일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았습니당

 

지비츠 재료만 딱 사고 가야지,,

 

동대문종합시장 입구

 

부자재상가 주차는

30분에 3000원부터

추가 15분에 1,000원씩이에요

 

기본 1시간 이상은 있을 생각으로 방문한 거라

근처에 있는 '동대문현대아울렛'에 주차했어요

 

동대문현대아울렛은 최초 1시간 무료 / 이후 10분당 600원씩 추가

(1만 원 이상 구매 시 추가 1시간 무료 / 3만원 이상 구매시 2시간 무료)

 

동대문두타몰 구매 금액 상관없이 2시간 무료주차입니다

(대신 두타몰에서 구매한 영수증이 필요해요!)

 

혹시나 동대문 부자재상가 방문 후 

동대문현대아울렛이나, 두타몰 방문 하실 분들은 

여기에 주차하는 게 더 이득입니다,,,ㅎ

 

저는 1시간 무료주차 + 32분 추가하여 2,400원 결제했어요

 

 

 

액세서리 부자재상가는 A , B , C동 5층에 있어요

5층에 올라가면 다 연결되어 있으니 5층으로 고고!!

 

동대문부자재상가 '예쁜돌맹이'

 

먼저 도착한 A동 5001에 위치한 '예쁜돌맹이'

 

다른 곳에서 지비츠 1개에 500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는데

여기는 패키지로 7~8개에 2000원~3000원 정도였어요!

 

조금 만들 거 아니면 대량으로 구매하기 좋은 곳!

어떤 분 보니까 지비츠 판매하시는 분이신지

1개당 100개씩 주문하시드라구요,,

 

저는 선물용으로 30개 정도 생각하고 왔고,

제꺼 남찡구꺼 포함 50개 정도 만들 생각으로 구매해봅니다

 

 

한 봉지 안에 5개 이상씩 판매하고 있었고,

가격도 저렴했어요!

 

 

일단 더 둘러보자는 생각으로

한 종류만 구입해서 다른 곳으로 가보았습니당

 

동대문부자재상가 '비타민'

'예쁜돌맹이'에서 조금만 걸어가다 보면 나오는 '비타민'

 

여기는 예쁜돌맹이보다 종류가 더 많았어요!

 

사진 찍으면 안 되는 곳엔 사진촬영금지라고 적혀있던데

여기는 안 적혀있어서 사진 찍고 있었더니

마음대로 찍으면 안 된다고,,

 

사진촬영금지 표시가 없어도 꼭 물어보고 찍으셔요

저처럼 당황하지 마시고,,,ㅎㅎ!!

 

 

'비타민'에 있던 귀여운 지비츠들

 

'예쁜돌맹이'랑 다르게 1개씩 판매하고 있었고

300원~ 부터 시작했어요

여기서 지비츠 몇 개랑 크록스에 끼울 수 있게 해주는 플라스틱(?) 구매했습니당

 

 

결국 돌고 돌아 예쁜돌맹이로 다시 향한 나,,

 

다른 곳이랑 비슷한데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기도 하고

여러 가지 한 번에 판매하고 있어서 다시 돌아갔어요

 

 

 

'예쁜돌맹이' 에서 구입한 지비츠!

 

다 합쳐서 만원도 안 한 거 같아요

역시 지비츠는 만들어야 해요,,

 

사이트에서 구매하면 너무 비싼 느낌이랄까,,

 

 

이건 '비타민'에서 구매한 지비츠!

 

1개당 가격이 500원이라 7,000원 나왔어요

여기서 지비츠에 붙이는 플라스틱도 같이 사서 12,000원 결제 완 ㅎㅎ

 

저 파인애플 집이 너무 귀여워서 스펀지밥 애들로 구매했는데

스펀지밥은 못생겨서 없다는,,,

 

 

나가는 길에 발견한 어느 상가!

어느 곳인지 기억이 나질 않아요ㅠㅠㅠ

 

지비츠를 만들 생각으로 부자재상가 간 건데

확실히 패키지로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는 게 더 눈에 뜨였어요

 

특히 두 번째에 있는 지비츠는

진짜 취.향.저.격

 

첫 번째 사진에 있는 곰돌이랑 두 번째 사진 강아지는

남찡구 가족분들 선물용으로

 

두 번째 사진에 왼쪽은 남찡구랑 커플로 할 생각으로 구매했어요

세 번째 사진은 내꼬얏!

 

 

바로 구매해 버리기~~

 

 

그리하여 완성된 귀여운 크록스 ㅎㅎㅎ

남찡구 가족분들도 크록스 꾸미기 완료 ㅎㅎㅎ

강아지 넘 귀여웡!!

 

역시 크록스는 지비츠빨이에요,,

그냥 신고 다니면 밋밋한 느낌,,

 

이번 여름엔 너로 정했다!

 

 

 

 

 

 

 

 

 

 

 

 

 

내돈 내산 + 내텅장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