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돌아가는 리하의 하루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에서 돌아가는 일상기록

일상이 놀고 먹기

임영웅님도 방문했다는 야채곱창집! 부천시 오정동 '소문난 곱창' 후기

하리쨩 2023. 5. 16. 17:48
728x90
반응형
SMALL

경기 부천시 오정로212번길 12

 

월  -  토  15 : 00  ~  24 : 00

일요일 정기휴무

 

 

 

안녕하세요 :)

 

오정동 맛집으로 유명한 '소문난 곱창'

 

동네 맛집으로 유명한건 알고 있었지만

임영웅님, 영탁님도 오셨을 줄은,,

 

오랜만에 야채곱창 땡겨서 방문한 곳!

후기 시작합니당

 

 

오정시장 근처 먹자골목(?)에 위치한 '소문난 곱창'

외관부터 찐 맛집 포스

 

 

야장에 3 테이블 정도 있더라구요

날씨 좋아서 야장으로 고고!

 

'소문난 곱창' 메뉴판

 

남찡구랑 남찡구 부모님과 함께 4명이서 방문 ㅎㅎ

알곱창 2인분 + 야채순대곱창 2인분 주문했어요!

 

사쟝님

맛있게 부탁드려용~~

 

 

 

 

밑반찬 먼저 나왔어요

 

부추무침이랑 콩나물 

생당근이랑, 마늘+고추 쌈장까지!

 

동치미 국물도 시원했어요 ㅎㅎ

 

 

야채곱창집은 야장에서 큰 철판에 볶아주는 맛이죠 ㅎ

 

이거 보면 기다리는 시간도 후딱 갑니당

 

 

나왔다 나왔어 술안주가 나와부러쓰

 

야채곱창에 깻잎 싸악 뿌리면,,

깻잎향 죽여주죠,,

 

 

튼실하고 야들한 알곱창에

소맥 한잔 뚝딱이예요,,

 

돼지 잡내 하나 없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야곱은 당면이 또 맛있쥬 ㅎㅎ

 

 

야채곱창에 볶음밥 안 먹을 거면

왜 야곱 먹나요,,

 

무조건 볶음밥 먹어줘야죠!

 

1인분은 부족해

배불러도 무조건 2인분 볶아주세요ㅠㅠ

 

 

볶음밥이랑 같이 먹을 계란찜!

 

너무 부들부들하고 고소하고

오정동 찐 맛집 인정,,

 

또 먹고싶다아아아아아아

 

 

포장주문도 가능하다니까

나중에 포장하러 와야겠어요 ㅎㅎ

 

 

잘 먹고 갑니다~~

 

 

 

 

 

 

 

 

 

내돈 내산 + 내텅장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