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돌아가는 리하의 하루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에서 돌아가는 일상기록

일상이 놀고 먹기

무한도전 돼지불백 맛집으로 유명한 '감나무집 기사식당' 후기 / 주차 / 영업시간

하리쨩 2023. 5. 12. 15:58
728x90
반응형
SMALL

서울 마포구 연남로 25
 
24시간 영업
 
 
 
안녕하세요 :)
 
무한도전 택시기사 편에서
돼지불백 맛집으로 나왔던 그곳!
 
'감나무집 기사식당'
방문하고 왔습니다ㅎㅎㅎ
 

'감나무집 기사식당'은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중입니다!
 
주차 공간도 넓게 있고,
새벽에 방문했는데도
방문하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웨이팅 대기석도 있어요
 
맛집이다 보니 
낮에는 웨이팅이 어마어마하겠죠,,?
 
 

'감나무집 기사식당' 메뉴판!
 
밥상 위에 올라가면
밥 2공기는 가능할 것 같은 메뉴들로 가득 있어요,,
 
뭐 먹지이~~

 

 
돼지불고기 + 오징어볶음 주문했어요
 
푸짐한 거 보소,,
한상 가득 나오네요 ㅎㅎ
 

 
식전 잔치국수 호로록해요
멸치육수 입맛 돋워주고~
 
밑반찬들은 매번 바뀌나 봐요
다른 후기에서 본 거랑 조금씩 다르네요!
 
계란 프라이까지 완.벽
 
 

 
오징어볶음!
 
통통하니 매콤한 소스에 볶아져서 나왔어요
잔치국수에 있던 소면을 여기에 비벼야 했나,,
 
사쟝님 소면 추가 없나요,,?
 

 

 
돼지불백!
 
사실 이거 먹으러 방문했어요,,
 
무한도전에서 정준하 님이 5인분이나 드셨던,,,
황태구이 시켜놓고 불백만 드시던,,
그 돼지 불백 맞아요ㅎ
 
불향 너무 좋고! 단짠 너무 좋고!
 

 
돼지불백은 한쌈 해야죠
 
밥에 고기올리고
마늘 쌈장에 찍어서
아~~~~~~
 
 
폭풍 흡입하고 왔네요 ㅎㅎ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내돈 내산 + 내텅장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