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돌아가는 리하의 하루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에서 돌아가는 일상기록

일상이 놀고 먹기

홍대 뒷골목에서 시작한 '고베 부엉이 돈가스' 김포현대아울렛점 후기 / 주차 / 영업시간

하리쨩 2023. 3. 17. 12:49
728x90
반응형
SMALL

 
경기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97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타워존 4층
 
매일 10:30 ~ 21:00  라스트오더 20:0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녁 메뉴 고르다 돈가스가 급땡겨 방문한
'고베 부엉이 돈가스'  포스팅 해볼게요!
 

김포현대아울렛 외관 / 4층 안내도

부엉이 돈가스 김포현대아울렛점은 타워존 4층에 위치해 있어요
 
올라가보자고~
 

타워존 정문으로 들어가서 오른쪽에 엘리베이터 타구 4층으로 GO!
좀만 걸어가면 부엉이 돈가스가 보여요
 

'고베 부엉이 돈가스' 메뉴판

대부분 아울렛이나 백화점이 그렇듯,
김현아 주말에는 항상 사람이 넘쳐나요
 
사람 많아서 웨이팅 있어서 기다릴 때
메뉴판 보면서 뭐먹을지 미리 생각해두는 것도 좋을 듯 해요
빨리 먹기 위함으로,,,ㅎ
 
꼭 메뉴 선택하다가 다른 테이블에서 먼저 주문하면
내꺼 늦게 나온단 말이양~~~

 

 
밖에서 메뉴를 골라도 안에 들어가서 메뉴판 다시보면
주문 못하는 음식들이 있었어요ㅠㅠ
아쉽지만,, 어쩌겟어유,, 안된다는데,,
 
 

1. 최고급 국내산 1등급 돈육 사용
2. 프리미엄 특제소스로 건강한 맛 추구
3. 부엉이표 프리미엄 제품 사용 (생빵가루, 전용식용유)
4. 세계 최조 유기농 보성녹차 마리네이드
5. 돈카츠 전문 세프가 만듬
 
이런 글 한번씩 보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쥬
 
이제 진짜 주문 해보자고 ~
 

 

자리마다 주문서 작성판이 있어요
적어서 버튼 누르면 직원분이 오심
 
맛있게 만들어 주쎄용~~

 

김치카츠나베 단품(등심)  15,000원

직장 동료는 김치나베로 시켰어요
돈가스 밑에 우동면도 있어요!
밥도 나와서 국물에 싹싹 말아드시는 중ㅋㅋ
 
한입 뺏어먹어 봤더니 매콤+달달
 

부엉이돈카츠 (고베정식 / 등심) 12,500원

 
제가 시킨 부엉이돈카츠
저는 안심파 인디,, 오늘은 등심만 가능하다해서
어쩔수 없이 등심으로 시켰어요
 
사이드 소바 or 우동 선택 가능해요!
 

돈가스 소스랑 유자오리엔탈 소스는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었고
돈가스를 더 맛있게 먹기 위한 세가지 소스가 같이 나와요
 

순서대로 유기농 녹차소금 + 겨자 + 생와사비

제 입맛엔 소금이 제일 맛있었어요
삼겹살도 소금파라 그런가,,,ㅋㅋ
 

정식에 같이 나오는 소바
기본은 하는 맛
살얼음 동동 띄어져있어 시~원했어요!
 

추가 반찬 셀프코너도 있었고
아울렛이라 가족단위가 많이 방문하다보니
아기 음료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아기 의자도 구비되어 있어서 사소한 배려에 감동..
 

 
매장도 넓고 깔끔했고,
좌석도 15테이블 정도 되는 것 같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철했습니당
 
 
아, 김포현대아울렛 주차장은
B1 ~ B2층 까지 있고,
무료 주차가 가능해요
 

무료 주차 최고최고!!!!!
 
 
 
 
내돈 내산 +내텅장
 

728x90
반응형
LIST